조만간 나올 채굴 신규 사업 아이템 (주워가려면 주워가세요)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Main.png

안녕하세요. 토신입니다.

일단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할께요.

지금 대부분의 코인은 POW(Proof of work 작업증명)의 방식으로 채굴이 이루어집니다.
메인보드에 그래픽카드를 여러장 끼워서 채굴하는 방식이죠.(비트코인, 이더리움, Zcash 등등..)

하지만 POW는 전기비등 여러단점이 있어서 POW에서 POS로 넘어가는 추세입니다.
(이더리움도 POW에서 POS로 넘어가려고합니다. Nothing at stake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애쓰더군요)

POS(Proof of stake)는 지분증명입니다. 가진 지분에 비례해서 채굴이 가능한거죠.
(@Virus707님의 댓글로 수정 대쉬는 POW입니다)

POS 코인중 마스터노드라는게 있습니다.
( @icoreport 님의 https://steemit.com/kr/@icoreport/dash 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1.png

대시의 경우 마스터노드를 구성하기위해서는 1000개의 코인이 필요하며, 2017년 9월 11일 현재 수익률은 연 25%입니다.
3억 6천만원가량이 필요하며, 매일매일 23~24만원정도의 수익이 나는군요.
3개월 전만해도...1억이면 가능했는데..

암튼, 연간 수익률이 79969달러입니다. 9천만원 정도죠?
나중에는 금수저가 건물을 물려주는 시대에서 마스터노드를 물려주는 시기가 오겠군요..
코인가치가 상승하면 수익률은 +@@@@입니다.


모든코인이 이렇게 마스터노드를 구성하는데 많은 돈이 들지는 않습니다.
Pivx의 경우에는 3천만원정도로 가능하죠. 연간 수익률이 5%정도라서 문제지...

2.png

MarteXcoin의 경우 마스터노드 구성하는데, 약 4200만원정도. 연간 수익률은 886%로 어마무시하네요.

다만 이런코인의 경우는 언제 없어질지 모르며, 마스터노드가 현재 20개밖에 없기때문이죠. 급속도로 줄어들꺼에요.

본인이 트레이딩에 자신이없다, 하시는분들은 차라리 가능성 큰 코인들의 마스터노드를 구성하는것도 나쁘진않겠네요.


대형 거래소의 경우에는 홀딩되는 코인이 너무나도 많은지라, 마스터노드를 돌리고 있습니다.
조금 배아프기도하죠. 빗썸에서 존버하고있는 나의 대쉬가 빗썸에 수익을 안겨주고있다니...

사업아이템은 이런거죠.

일반 POS로는 수익이 적기때문에, 계약기간을 정해서 일주일, 또는 한달, 또는 일년을 계약하는겁니다.
그리고 수익금을 받는거죠.
대쉬의 경우 15%~20%만 돌려줘도, 5~10%정도의 수익이 남습니다.

한사람이 1000개를 구매하는것은 위험부담이 있지만, 20개를 보유한 사람을 50명 모으는것은 큰 부담감이 없겠죠.

뭐 리스크는...사업하시는 분이 알아서...

뜬금없이 생각나서 적어봤습니다 :)
언젠가는 성지가 되길 바라며..이만..

plzvote.png

여러분의 투표 한번이 큰 힘이 됩니다 :)
투표는 어떠한 손해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follow 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마스터노드 계 같은건가요?!

네 마스터노드 계 비슷한거죠.
강남아주머니들 계에 껴본적이있는데, 중간에 타지않고 끝까지 버티니 수익률이 8%~9%정도 되더라구요.
그에비하면.. 마스터노드는 훨씬 어마어마하겠죠.. 게다가 복리+코인가격상승효과도 받을 수 있으니까요

마스터노드 저 사이트 링크주실수 있나요? 꾸벅-.-

아직 개발되지는 않았지만 스트라티스 마스터노드를 이용해서 마스터노드 풀을 꾸릴 계획인 사이트가 있네요 ㅎㅎ www.stratispool.com

스트라는...너무 기대가안되네요...일반 Pos가수익률이 1%대니..근데 이미 구축중인곳이있따니!!

대쉬는 POS가 아니라 마스터노드 POW입니다.

내용 수정했습니다.찾아보니 POW+Masternode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