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은 제가 꾸준히 하는데 동기부여가 되었으면 좋겠어서 시작했기 때문이예요. 그림을 그리고 그에 대한 느낀 점을 적는게 제겐 오답노트처럼 기록하는 거랑 비슷하거든요. 그래서 그림에 대한 이야기는 불친절할 수도 있어요. 저한테 적는 거라서 완전 날 것이예요. 지워지지 않는 블록체인에 제 기록을 남기고 싶달까요.
이게 완성인가 싶으면 아닌거 같고 구도도 마음에 안들고 원하는건 이건데 하다보면 그렸던 시간 곱절로 드는 것 같습니다.
어쩜.. 이렇게 공감가는 부분이...!
맞아요 맞아요 ㅠㅠ
허리다치셨구나..!
저도 고3때 운동부족으로 인해 허리디스크에 걸려서 고생을 많이 했답니다..!
ㅠㅠ 에구 쾌차하세요
@sumomo님(내 맘대로 자두꽃님이라 읽는다)도 그림을 그리시는 분이라 공감에 많이 가시나 봐요. 스모모님처럼 금손님도 느끼시니 아마 그림 그리시는 분들은 다 겪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꼬리뼈를 모서리에 꽝하고 박았어요ㅜㅜ 이제는 좀 괜찮어졌다고 어제 그제 무리를 좀 했네요.
디스크는 지금 좀 괜찮으신가요? 디스크는 좀 후유증이 남는다던데 괜찮으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운동부족이 심각한데 허리 낫고 나면 운동 해야겠네요:)
걱정 너무 감사합니다:D
자두꽃 ㅎㅎㅎ 귀여워라.
아이고 어쩌다 ㅠ 꼬리뼈를 ㅠㅠ 아프겠다..
저는 자ㅅ한방병원에 1년간 통원하며 침으로 치료하고 나머지는 관리로 완치했어요.
똑바른 자세로 앉는다던지, 너무 오래 (6-8시간이상) 앉아있지 않는다던지, 자주 걷거나 자전거를 탄다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