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ROR Universe의 시작 단기 로드맵 / 2020년 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in #roadofrich4 years ago (edited)

ROR Universe 소개.jpg

2020. ROR Universe 로드맵

안녕하세요 ROR Universe (Road of Rich) 팀입니다.
어느덧 2019년이 지나 2020년이 되었습니다.

Road of Rich 게임을 시작으로 이제는 ROR Universe 게임 생태계를 만들었습니다.
2020년은 ROR Universe를 통해서 RORS 토큰의 가치가 더 많이 인정받는 시기가 다가올 것 같습니다.

ROR GAME 소개 화면.jpg

  • ROR GAME

ROR GAME (HI5GAME)을 시작으로 모바일 앱(안드로이드,ISO)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ROR GAME의 모바일 앱은 1월 중순 완성될 예정이며 게임은 언어패치가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바로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토큰 이코노미 시스템 적용까지 약 1 – 2주 정도 시간 더 개발 기간이 소요될것으로 예상됩니다.

ROR GAME 플랫폼의 장점으로는 다양한 미니 게임과 모바일 광고 시장입니다.
약30여개 이상의 미니게임이 ROR GAME에 탑제될 예정이며, 고스톱과 같은 사행성 게임들도 준비중에 있어 규제들을 확인한 이후 다양한 미니게임들이 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RORGAME 플랫폼에 추가할 계획입니다.
플레이어들은 랭킹전에 참여하기 위해 결제를 통해 다이아를 얻을 수 있지만, 광고 시청을 통해서도 별도 결제 없이 다이아를 획득하여 랭킹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모바일 광고시장이 크게 성장한 상황입니다. 앞으로도 더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RORGAME을 통한 광고수익이 적지 않게 창출될것으로 예측하고 있으며(DAU 5000기준 월 1000만원 이상으로 예상), 초기의 광고 수익의 일부는 ROR 토큰 홀더를 위한 이벤트 및 바이 소각등으로도 사용될 계획입니다.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 매우 많기 때문에 높은 DAU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메인화면.jpg

  • Road of Rich

Road of Rich 는 방치형 SRPG 게임이며 양산형 게임이 아닌 전통 RPG게임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양산형 게임으로 제작이 되었다면 초기에 큰 반응을 얻고 단기간에 빨리 개발하여 큰 이슈를 얻을 순 있겠지만 장기적인 서비스는 불가능할 것입니다. 토큰 이코노미 시스템이 적용된 게임인 만큼 게임 속 경제 시스템과 생태계는 매우 중요한 요소 입니다.
2020년Road of Rich는 매크로,어뷰징과 같은 게임 생태계를 위협할 수 있는 요소들에 대한 보완도 필요하며, 베타 서비스를 넘어서 정식 서비스까지 게임 속 시스템 역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국가 확장과 길드, 채팅 기능, 다양한 아이템과 밸런스 패치 등이 주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아직 알파서비스라 부족한 점이 많지만 이후 게임속 다양한 재미 요소들이 추가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코즈믹 온라인 소개 화면.jpg

  • Cosmic Online

코즈믹 온라인은 EVE 온라인을 모티브로 제작된 실시간 SF MMORPG 게임입니다.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준비가 되어 있지만 블록체인 토큰 이코노미 시스템이 추가되는 만큼 게임 속 경제 / 사회 사스템을 보완해야 하는 필요성을 확인 하였습니다.
2020년 에는 코즈믹 온라인 리메이크 작업 역시 진행되어 이후 여러분을 찾아 뵙게 될 것입니다.

STEEM INVEN 소개 화면.jpg

  • STEEM INVENTORY

STEEM INVENTORY는 @morning님과 함께 개발을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morning님과도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지만 아직은 SMT라는 변수가 있기 때문에 소극적으로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TEEM의 SMT가 올 2월정도 쯤 개발이 완료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기 때문에 이후 많은 변화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ROR Universe 게임이 STEEM INVENTORY 에서 포스팅 되고 커뮤니티가 형성되어 더 많은 소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개발될 예정입니다. 카테고리 구분이 더 세분화 될 수 있으며 추천, 랭킹등을 통한 별도의 보상시스템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IV 토큰은 ROR Universe 게임 또는 마켓 등을 통해서 사용처를 확장할 계획입니다.
SMT 이후 STEEM기반의 코인들이 외부 거래소 등으로 확장 할 수 있는 길이 열릴 수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개발 방향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 NOX GAMING GEAR

ROR Universe의 파트너 NOX GAMING GEAR는 국내 헤드셋 점유율 1위 회사이기도 하지만 무역회사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게이밍 기어 상품들이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ROR Universe 속에서 거래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NOX GAMING GEAR 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이 있는 만큼 충분한 DAU가 나온다면 충분히 실현 가능성이 있는 마켓 시스템이 구축될 예정입니다.

  • 블록체인의 통합

ROR Universe 게임은 하이브리드 형태의 블록체인 게임으로 토큰이코노미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게임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현재 EOS블록체인으로 확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ROR Universe는 블록체인 확장을 통해서 사용자가 분리되는 것이 아닌 통합되는 시스템으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하나의 게임 생태계 속에서 STEEM, EOS 유저가 서로 경쟁할 수도 있으며 협력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 생태계를 통해서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는 시너지를 만들 계획입니다. 이미 내부적으로 여러 기업들과 협업*파트너쉽 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확정되는 대로 공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ICO/IEO

ROR Universe는 외부 거래소를 통해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면서 ICO/IEO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전체 물량중 최대 10%까지의 물량을 프라이빗 세일을 통해 유통하여 초기 토큰 이코노미 생태계를 구축하는 모델을 선택 했습니다. 지금까지 다수의 프로젝트가 ICO/IEO를 진행하기 위해서 높은 수수료(10~30%)와 상장 수수료, 과도한 마케팅 비용을 지불했고 그 비용에 대한 부담을 투자자에게 전가하였습니다.
저희 ROR Universe 프로젝트는 이러한 부분을 최소화 하였고 초기 비용 부분은 상당수 사비를 통해 진행한 만큼 투자자분들에게 보다 더 안정적인 투자를 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 RORS 토큰 소각

몇명 분들께서는 눈치채셨는지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많은 수량의 RORS 토큰이 소각되었습니다.
금일까지 총 964만개의 RORS 토큰이 소각되었고 앞으로도 더 많은 RORS 토큰이 소각될 예정입니다.
현재 RORS 토큰의 리치리스트를 보시면 상위 홀더분들이 대부분 스테이킹 하고 있기 때문에 매도할 수 있는 물량이 계속 줄어들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정된 RORS 토큰 발행량 속에서 꾸준히 RORS토큰을 소각하고 있기 때문에 저희 ROR 팀은 RORS토큰에 대해 매우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글로벌 보상풀 시스템

ROR Universe 시스템을 추가로 글로벌 보상풀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글로벌 보상풀 시스템은 모든 RORS 토큰을 이용한 게임 생태계의 보상풀을 한곳으로 모아 RORS 토큰 홀더에게 보상하는 시스템 입니다. 모든 게임에서 발생되는 수익을 추가로 보상받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RORS 토큰 홀더에게는 보너스 수익이 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토큰 홀더에게 새로운 보상 시스템을 추가하였습니다.
글로벌 보상풀 시스템은 상위홀더를 위한 정책과 모든 홀더를 위한 정책등 다양한 이벤트로 사용되며 비 정기적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Sort:  

Can we get also an english version?

We will announce it again after the English translation.

화이팅 입니다~~

감사합니다 :)

잘 읽었습니다
새해에도 지금처럼 지속적으로 소통해주시고
개발에 힘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화이팅!

네 감사합니다 게임이 곧 출시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잘 읽었습니다. 새해에도 화이팅!

감사합니다 :))

멋집니다 올 한해 화이팅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