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 북은 싱가폴의 페이지 차단 명령에 대해 '심히 우려한다'고 말합니다

in #sct4 years ago


Facebook Inc (NASDAQ : FB)는 논란의 여지가있는 가짜 뉴스 법에 따라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의 블로그
페이지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하기 위해 싱가포르 정부의 명령에 대해 "심히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이번 주에 싱가포르의 States Times Review의 페이지를 차단하기 위해 Facebook에 명령을 내렸다.
블로그는 거짓을 반복해서 전달했으며 온라인 허위 및 조작 방지법 (POFMA)에 따라 제공되는 지시 사항을 준수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

페이스 북은 전자 메일로 성명서를 통해 페이지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해야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와 같은 명령이 불균형 적이며 POFMA가 검열 도구로 사용되지 않을 것이라는 정부의 주장과 모순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이 법이 범행 할 수있는 잠재력을 반복해서 강조했으며 싱가포르에서 표현의 자유를 제한하는이 선례에 대해 깊이 우려하고있다"고 덧붙였다.

정부는 즉시 의견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호주의 싱가포르 정치 운동가 알렉스 탄 (Alex Tan)이 운영하는 스테이 츠 타임즈 리뷰 (States Times
Review)는 기존의 반 (反) 설립 기사로 유명합니다.

정부가 "완전히 허위"정보를 포함하고 있다고 코로나 바이러스 발발에 대한 싱가포르의 비난에 대한 기사에 대해 최근 3 건의
가짜 뉴스 법에 의해 비난을 받았다.

10 월에 인권 단체와 야당 정치인들 사이에서 우려되는 가운데 가짜 뉴스 법이 발효되어 정부에 대한 비판을 침묵시키는 데 사용될 수있다.

정부는 법이 허위만을 다루고 합법적 인 비판과 언론의 자유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는 제안을 거부했다.

법의 초기 사용의 대부분은 정치적 반대 인물과 관련이 있었지만 정부는 지난 몇 주 동안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잘못된 정보에
대해이 법을 촉구했습니다.

Sort: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