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에서 조별 리그가 시작된 이후 독일은 결코 빠지지 않았다. 지금부터는 잘못된 것입니다. 세계 챔피언은 월드컵 첫 라운드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이것은 월드컵에서 가장 큰 재난입니다.
개 그룹이 'F'그룹의 매우 복잡한 방정식에 참여했습니다. 카자흐스탄에서 열리는 한국과의 16 강전에서 승리하기 위해 독일은 자신의 일을 유지해야했다. 뿐만 아니라 멕시코 - 스웨덴 경기도 볼 수있었습니다. 독일에 대한 예 카테 린 부르크의 독일 진출은 독일이 3-0으로 패배하기가 매우 어렵다. 독일, 한국에 승리해야 함 그러나 Joaquim Laura의 제자는 이것을 할 수 없었다!
이 놀라운 독일 귀환은 계속되었습니다. 유럽 팀은 토너먼트에서 2002 년 챔피언 이후 1 라운드에서 탈락했다. 독일은 그 추세를 유지했다. 독일 월드컵 역사상 첫 라운드를 놓친 적이 결코 없었다. 예외는 1938 년 월드컵뿐입니다. 이 서비스는 지난 16 번의 녹아웃 단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독일, 독일, 스위스 근처의 타이 브레이커 탈락
'F'그룹의 마지막 날 멕시코는 2 경기에서 6 득점으로 선두에 올랐다. 독일, 스웨덴은 각각 3 위와 2 위와 3 위를 차지했다. 그러나 스웨덴은 'F'그룹의 챔피언 팀으로 지난 16 경기에서 승리했다. 그들은 3 경기에서 6 점을 얻었습니다. + 3 그룹. 멕시코는 스웨덴과 동등한 6 점으로 최종 16 위를 기록했다. 독일은 3 경기에서 3 점으로 4 위를 마쳤으며 월드컵에서 탈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