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 에곤실레를 아시나요? 구스타프 클림트의 제자이기도 한 에곤실레. 노골적인 성적표현과 나체 자화상을 포함한 수많은 자화상을 그린 오스트리아 출신의 화가입니다.
실은 저도 아이들 덕분(?)에 알게 된 화가입니다.
지난 1월 1일 아이들에게 계획을 세워보라고 했고, 아이들이 직접 검색해서 찾은 드로잉 카페 '에곤'을 방문해보았습니다.

아이들이 검색한 카페라고 해서 갔는데 첫 느낌은 어? 했습니다. 왜냐하면 당연히 바다가 보이는 카페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그래서 도착해서 바로 들어가지 않고 주차를 하고는 이 카페가 왜 유명해서 아이들이 검색해서까지 오자고 한거지? 했었습니다.
우선 카페에 들어서면 어? 가 아니라 아~ 하게 되더라구요.

각테이블 마다 손님들이 차를 마시면서 그림을 그리고 있었구요. 곳곳에 에곤실레의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기도 했습니다.



기본적인 차는 일반 카페랑 비슷했습니다.

그런데 드로잉 카페답게 그림을 그리는 비용이 따로 있었습니다.

곳곳에 그림을 그리는 도구들도 있었고 각종 소품들도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도 차를 마시면서 아이들은 한쪽에서 그림을 그렸는데요.

저희 옆테이블에서 커플로 보이는 남여가 그림을 그리더니 누가 더 잘 그렸냐고 평가를 해달라고 까지 하더라구요.
저희 아이들이 그린 그림은...
이번에는 올리지 말아달라고 해서 패스합니다. ㅎ
Congratulations @powereg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Hive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board and compare yourself to others in the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Check out our last posts: